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시에라(로맨스판타지)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5. 14. 15:01
    시에라(로맨스판타지)
    파일명용량
    로판 l [Rana] 시에라 1-180 完.txt2.1M

    이루어져서는 안 될 사랑의 대가는 끔찍한 파멸이었다. 소중했던 모든 것을 잃은 시에라는 기원한다. 제발, 이번에는 다른 선택을 할 수 있게 해 줘. 그렇게 시간이 되감기고, 시에라는 다시 한 번 선택의 기로에 선다. 그녀가 돌아온 시간은 바로 사랑했던 그와 보냈던 단 하룻밤. 뱃속에는 회귀 전 과거, 스스로가 냉정하게 지워버렸던 그들의 아이가 있었다. 그와 함께할 수는 없다. 과거 그와의 관계는 절망으로 가득 차 있었으므로. 하지만 사랑의 결실이었던 아이는, 이번만큼은 살리고 싶었다. 그가 남긴 단 하나의 흔적만큼은 남기고 싶어. 그렇게 시에라가 제도에서 실종된 이후, 8년 후. 그녀가 떠나야 했던 사랑이 다시 한 번 돌아왔다.


    두표
    감사합니다!
    행하라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설tangg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마루강
    친구에 강력추천으로 혹시나해서 구할수있을까싶어서 검색해봤더니 ㅠ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늘 코시국을 견디게해주는 힘이되어주셔서요 ㅎㅎㅎ
    제임스카메론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타임킬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천사예삐
    재미있을 것 같아요. 소개글부터 매우 흥미가 생기네요^^ 감사히 잘 읽겠습니다~
    훈남병훈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탭사자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sds한별
    좋아요! GOOD~
    947347
    간만에!!! 다운팍팍 받네요!!! 고맙습니다!!!
    왓챠우
    쭈꾸미님 말처럼 아이가 있는 로판은 좋죠~ ㅎㅎ 귀염귀염한 내용들이 달달하게 들어있으니깐요~ 아빠 엄마를 이어주는 역할을 할까요?? 아니면.. 아이는 별로 등장하지 않을까요?? 두근두근 받아갑니다~
    현시뤼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예나비비
    감사히 받아갑니다..
    오케이굿
    야호야호 야호 감사합니다
    졸데
    진심 이렇게 로판 잔뜩 올려주시면 너무 기뻐서 울께요~ 감사합니당~ ♥
    밀크티굿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도깨뷔1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에피피
    믿고 받아갑니다
    인터노스22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blueage0
    좋은소설 감사해요 아이가 있는 로맨스는 더욱 좋죠!! 감사합니당
    Whrmfl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웅세웅
    기대됩니다:)
    사랑은목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abcgogo
    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저격수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