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엔젤릭 레이디 강추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5. 14. 15:01
    엔젤릭 레이디
    파일명용량
    엔젤릭 레이디.zip121.5M



    안젤라는 나의 친구였다.

    가족보다 소중하게 생각했던 그녀에게 무엇이든 해 주고 싶었고, 시골 출신의 하급 귀족이던 안젤라를 결국에는 수도 사교계의 꽃으로 만들었다.

    하지만 돌아온 것은 배신이었다.

    그녀는 황태자비가 되기 위해 나와 나의 가문을 팔아넘겼다.

    “…꼭 이렇게까지 해야 했어?”
    “나는 네가 불행하길 원했으니까. 네 인생을 전부 뺏고 싶었어.”

    하지만 단두대 아래서 죽었다고 생각했을 때, 나는 놀랍게도 과거로 돌아와 있었다.


    .
    .

    “아, 안녕하세요. 저는 안젤라 비토라고 해요…….”
    “네가 안젤라구나! 만나서 반가워. 다들 널 기다리고 있었어.”

   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시 만난 그녀의 두 손을 맞잡았다.


    <엔젤릭 레이디>


    깐돌이
    삼일만에 완독했어요 잼나고 시간이 빨리가요
    cfchoi67
    너무 재밌게 봤어요 복수 속이 다 후련 ㅠㅠ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♡⃛
    저격수
    올려주신소중한자료받아갑니다......즐독할께요....^^
    width008
    재밋을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 혹시 이번생엔 가주가되겠습니다 요청 가능할까요?
    루비니199
   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! 기대되는 작품이네요! 재미있게 읽겠습니다!!
    갱찌이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끈질긴형사
    받아갑니다~! 잘볼게요~~~감사드려요~~^^*
    동그랑땡
   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~~~~ 잘 받아가요~~
    poly100
    감사합니다~ 행복한 주말되세요!
    ddyghkjy
    툰에서 작화를 개떡같이 해놔서 도저히 집중이 안됨. 소설로 보는게 훨씬재밌고 몰입됩니다 로맨스는 좀 뒷편에 나오지만 사이다소설임 후후
    rkdgus1233
    억울하게 죽은 주인공이 제대로 갚아주네요 하룻밤 꼬박새서 읽었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읽었어요 감사합니다
    훈쟁님
   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~
    곤봉튼놈
    저번에 받아서 봤는데 잘못해서 지워가지고 다시받아요ㅜ 그럼에도 재밌고 좋네요!!! 감사해여
    해맑은소
    감사히 보겠습니다.혹시 다정한 그대를 지키는 방법 있으실까요~?
    domimi2
    잘 보겠습니다~~
    지미chu
    받아갑니다~!
    디제
    읽고싶었던 소설이었는데~ 잘 받아갑니당~ 감사합니다~~
    오렌지미니
    받아갑니다~!
    싸커즈
    감사합니다~ 혹시 그냥 악역으로 살겠습니다 있을까요
    진빠이
    ㅜㅜ 이것도 메일로 부탁 드려도 될까요?
    윌슨가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sjh54
    오랜만의 로판이라 받아갑니다... 재미있게 읽을께요~
    무릉도사
    석화지 있는것만이라도 올려주실수 있을까요..제발요..ㅠㅠㅠ
    cplott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바삿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빡빡이79
    혹시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 있나요..ㅠㅠ??
    림다요
    상효2님 소설도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드려요~~
    won441
    또 이소설에 빠져드리지요 정말 매번 너므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
    갈발통
    회귀물.복수물.호구탈출.계략여주.병약남주.다정남주.순정남주
    인생2060
    웹툰으로 조금 보다가 너무 재밌어서 다운받고 하루마에 완독했어요~ 너무 재미있어요 복수가 아주 사이다에요~~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~ 혹시 외전이랑 특별 외전도 올려주실 생각 없으실까요?
    평화지킴이
    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블랙버그27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빡빡이79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alcj
    혹시 쉬고싶은 레이디도 있을까요ㅇ?
    이민d
    감사합니다. 재밌게 읽을게요!! **^^**
    sojubber
    2021.04.26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
    비행기44
    업로드 했습니다!
    아자리야스
    감사합니다아~
    로프티티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아슈리온
    가져갑니다~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